‘KEPCO 수출지원포털’ 모바일웹·카카오톡 개시!

박혜진 기자
송고시간 2019.09.17 12:54    |   수정 2019.09.17 12:54

(수출지원포털 모바일웹, 카카오톡 서비스 사용법. ⓒ GNN 뉴스통신 / 사진제공=한국전력)
한국전력은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지원 사이트 ‘KEPCO 수출지원포털’의 모바일 웹사이트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동시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출지원포털은 전력분야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해외 전력기자재 시장동향과 입찰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포털은 해외시장정보, E마켓 플레이스, 해외입찰정보, 수출지원사업 등을 주요 콘텐츠로 포함하고 있다.

 

한전에 따르면 이번 모바일웹과 메신저 서비스는 그간 포털에 PC로만 접속할 수 있었던 한계에서 벗어나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먼저 모바일 웹사이트는 그동안 이용 빙도가 높았던 5개 분야인 해외시장동향, 실시간입찰정보, 수출지원사업공고, 공지사항, 제품소개를 포함해 오는 11월 열릴 빅스포(BIXPO) 메뉴까지 총 6개 콘텐츠로 구성됐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모바일 메신저로 최신 수출정보를 신속히 제공하는 서비스다.

 

수출지원포털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모바일웹 ‘응원 댓글’과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포털은 내년 4월까지 KEPCO 중소 협력기업 임직원 600명을 대상으로 직무·해외마케팅 관련 무료 이러닝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수강신청은 PC나 모바일웹에서 가능하다.

박혜진 기자 - [email protected]

< 끝 >

< GNN 뉴스통신 >

◆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 주관사

 

포토
GNN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