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팬 페스티벌에서 야심찬 개봉 계획 공개

Laura CHOI 기자
송고시간 2019.08.26 12:05    |   수정 2019.08.26 12:05

 

( 개봉 예정인 프로즌 2 ⓒ AFP relaxnews=GNN뉴스통신) 

AFP 통신이 “디즈니 사가 디즈니 D23 컨벤션(D23 convention)에서 새로운 '스타워즈' 씬과, '프로즌'과 '블랙팬더' 속편, 그리고 용에 대한 애니메이션 서사 판타지를 팬들에게 선보였다”고 전했다.

 

 

마블 스튜디오 측은 24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린 디즈니 팬 행사 '2019 D23 엑스포'를 통해 2019년 10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약 4년간 공개될 12편의 영화 개봉일(북미기준)을 공식 발표했다.

 

겨울 왕국 2(미국명 프로즌 2)는 '겨울왕국(크리스 벅·제니퍼 리 감독)'의 속편으로, '겨울왕국'의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과 음악감독 등 오리지널 제작진이 모두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출연진은 세 명의 드로이드를 포함하여 행사를 시작하기 위해 무대에 모였다.

 

붉은 라이트세이버를 휘두르는 여주인공 레이(데이지 리들리 분)의 모습이 담긴 짧은 트레일러는 즉각적인 소셜 미디어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J.J. 에이브람스 감독은 레아 공주로 분했던 작고한 배우 캐리 피셔를 추모하며 그녀가 2016년 사망하기 전 촬영된 장면이 어떻게 '이야기의 핵심'에 놓이게 될지 설명했다.

 

디즈니 최고 제작책임자 앨런 혼은 12월 20일(현지시간) 개봉할 이 영화가 "40년 간의 대담을 결론에 이르게 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스카이워커 시리즈' 9편 모두에서 드로이드 C-3PO를 연기하고 있는 앤서니 다니엘스는 "이야기가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좀 힘들지만 정말 끝이다"고 말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9번째 작품으로 레이 부모 이야기를 다룬다. 디즈니는 이 영화를 끝으로 스카이 워커 가족 서사를 마무리하고, 2022년부터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 시리즈를 제작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파이더맨’으로 분한 배우 톰 홀랜드는 새로운 픽사 영화 ‘온워드(Onward)’를 홍보하기 위해 등장하면서 떠들썩한 환호를 자아냈다.

 

마법이 현대적 현실로 대체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온워드'의 광범위한 영상은 이안(홀랜드 분)과 배리(크리스 프랫 분) 형제들이 불분명한 주문으로 죽은 아버지를 되살리기 위한 엉터리 탐험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온워드'는 세상에 여전히 마법이 남아있는지 찾아 나서는 엘프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 현대풍 판타지 픽사 애니메이션으로, '어벤져스'를 통해 하나로 뭉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크리스 프랫,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목소리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높인다.

 

존 배티스트, 나인 인치 네일스의 트렌트 레즈너, 아티커스 로스 등 뛰어난 음악가들이 이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다.

 

또,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디즈니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라야와 최후의 용(Raya and the Last Dragon)’을 공개했는데, 이 애니메이션은 한 어린 소녀가 허구의 동남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세계를 침략하는 사악한 세력에 대항하기 위해 용을 돕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화 제작자들은 이 영화를 연구하기 위해 태국, 캄보디아, 라오스, 베트남을 여행했으며, 영화에는 아크와피나(Awkwafina)가 형체를 변형하는 용의 목소리로 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블 스튜디오의 감독인 케빈 페이지가 2022년 5월에 ‘블랙 팬더’ 속편이 개봉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역대 최고의 흥행작인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주연 키트 헤링턴(존 스노우 분)이 내년 11월 개봉하는 '이터널즈(Eternals)'의 스타급 라인업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국 배우 마동석의 합류로 역대급 화제성을 자랑하는 '이터널스'는 1976년에 발표된 코믹북을 원작으로 하는 마블의 새 히어로물이다. 

 

‘셀레스트리얼’이라 불리는 우주적 존재에 의해 100만년 전 탄생한 고대 인류 이터널스의 이야기를 다루며, 빌런 데비안츠에 맞서 싸우는 내용이 그려질 전망이다. 

Laura CHOI 기자 - [email protected]

< 끝 >

< GNN 뉴스통신 >

◆ AFP relaxnews 한국 독점 배급사

◆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 주관사

 

포토
GNN HOT